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11/12 하이원 시즌권 1차 11만원에 사기♡

"과연 올해는 어느스키장으로 가야할것인가?"
... 매년 최고의 난제다.


1. 동호회를 들자니 매주갈 자신이 없다
2. 꼴에 짧은 슬로프는 싫다.
3. 잘 시도는 안하지만 익스트림파크 없는 스키장은 싫다.(ㅋㅋㅋ?)

혼자 음악을 살살들으면서(한쪽만 꼽아영) 그라운드트릭을 하려면 사람이 없는곳이 좋은데..
(자빠져도 안쪽팔릴만큼 사람이 별로 없..)
그래서 엄~청 고민했다.


- 1011시즌 하이원




가까운곳 VS 멀지만 좋은곳
둘중 하나를 택해야 한다.

매년마다 다른 시즌권을 끊어서 다녔는데
스타힐리조트 (천마산) / 휘닉스파크 (휘팍) / 대명리조트 (비발디) 이 3곳만 시즌권을 끊어봤다.

스타힐리조트는 같이 보드타던 동네아저씨랑 다녔고
휘닉스파크는 친한 언니들이랑 다니다가 팔뿌러지고
대명리조트는 한달 정도만 빡쎄게 지하철 타고 용문에서 버스타고 다녔다.

뭐 그 흔한 성우는... 아는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안가기로 했고,
휘팍은 언니들이랑 같이 타다보면 또 무리한 스킬을 하려고 들테니... 다칠것 같고.
용평은 안가봐서 모르겠...


하아-
뭐가 빡쎄네


올해 11/12 시즌은 어디가서 스노보드를 탈까 친구랑 고민고민하다가 결국...
(남자친구도 있는 친구지만... 남자친구는 버리고 주말에 보드타러 다니기로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쿨시크)


그냥 질렀다.



꽤나싸게 사게되었다. 친구가 준 하이원 구매 링크 http://nol.m79.co.kr/shop/images/h1_1112_season_home.html 

시즌권 220,000원 + 배송비 2,500원 = 222,500원 인데 할인받아서

일시불결재 ▶ 2,200원 할인!
CJmall적립금 ▶ 4,190원 사용
CJONE포인트 ▶ 6,110원 사용
CJ생일상품권 ▶ 10만원 사용
총 11만원 결제에서 롯데카드 청구할인 5% 니까 104,500원


괜찮네 ㅋㅋㅋ
한두번만 가도 사실 본전이라는 생각이 드네.
(그래서 열심히 안다닐것 같기도 한 기분 ; _ ; 아...앙대!) 


저 올해 하이원 관광갑니다♡
시즌방은 안들어가유.. ; _ ; 아무래도 회사가 욜~ㄹㄹ~라~~ 바쁘겠지비..




(그..그나저나 도...동호회 들어야지;;)